(사)한국지문학회, (사)세계샌드아트협회총연맹과 인적성 프로그램 육성 업무협약 체결

관리자
2019-07-26
조회수 2045

협회는 지난 7월 10일 대한민국 제4차 산업혁명시대에 있어 미래산업의 인성과 지성을 겸비한 인재 양성과 육성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사)한국지문학회는 지난 2018년에 설립되어

"2019년은 2.8독립선언 3.1운동 그리고 임시정부 100주년 대한민국 맞는 해입니다대한민국의 정기를 지키고 대한민국의 독립을 위해 싸워온 숭고한 의지와 희생으로 대한민국은 세계에 우뚝 선 강국이 되었습니다


사단법인 지문학회에서 독립유공자의 삶의 가치관이 인구.사회경제적인 특성과 행동의 특성이 오른손 엄지의 지문유형과 왼손의 엄지의 지문유형에 따라서 불의와 타협하지 않고 과감한 저항으로 맞서 싸워 온 기질에 관련성 있는지를 파악하는 뜻깊은 연구를 진행하여 독립운동가의 나라사랑정신 지문으로 배운다라는 책자를 발간한다고 하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의 이종걸의원의 축사를 통해 지속적인 대한민국의 독립유공자의 가치관을 이어 미래산업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했습니다.

한국지문학회는 대한민국 인적성의 연구기관으로 성장과 발전을 기원하며 중소벤처기업부장관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여하였습니다.






또한 (사)세계샌드아트협회총연맹과의 3자 업무협약을 통해 이상경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지문적성검사를 통해 인성교육과 적성여부를 판단해 드론과 샌드아트의 융합적 미래교육으로 자라나는 꿈나무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모두가 함께 나아갈 수 있는 좋은 출발이자 기회라고 밝혔습니니다.

샌드아트는 힐링과 예술이 공존하는 창의적이고 사고력 증진에 매우 중요한 프로그램이며 미래교육사업에 필수적인 프로그램입니다. 지난 7월 20일에는 중국에서 한중일 공동합작 샌드아트공연을 통해 3개국의 많은 학생과 관계자 분들이 참여하는 시간이 마련되었습니다.


http://m.incheonnewspaper.com/news/articleView.html?idxno=122290

앞으로 대한민국의 자라나는 꿈나무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모두가 함께하는 미래산업 교육프로그램과 차세대 제4차 산업혁명의 드론산업과의 연계된 프로그램을 통해 기여하는 좋은 기회가 되어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협회와 (사)한국지문학회, (사)세계샌드아트협회총연맹 관계자 분들 모두의 건승과 건투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1 0